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4-02-13 12:20:19
▲ 하브루타kids 어린이집, 고사리손 모아 대전 대덕구 덕암동에 이웃사랑 실천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대전 대덕구 덕암동은 하브루타kids 어린이집으로부터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성금 100만 원과 3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과 후원 물품은 하브루타kids 어린이집 바자회 행사 수익금과 어린이집 원아, 교사, 학부모가 한마음으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한 기부금으로 그 의미가 더 크다.
덕암동은 전달받은 성금과 후원 물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어려운 이웃 및 저소득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할 예정이다.
정효진 하브루타kids 어린이집 원장은 “원아들이 나눔의 의미를 알고 실천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라며 “고사리손으로 마련한 아이들의 소중한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태영 덕암동장은 “정성스럽게 모은 성금에 아이들의 예쁜 마음이 담겨 있는 것 같아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라며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성금과 후원 물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