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3-10-17 13:25:26
▲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의 날 기념 마음치유 음악회 진행'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2023년 10월 16일‘정신건강의 날’을 기념하여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국가보훈대상자를 위한 마음치유 음악회를 진행 했다.
이날 마음치유 음악회에서는 룩스밸리 공연단에‘홀로 아리랑’‘아름다운 나라’등 아름다운 찬조공연을 시작으로 이성경 보컬리스트, 서하얀 가야금, 성진영 팝소프라노, 김재빈 테너를 포함하여 포스포네 공연팀이 충주시보훈회관에 찾아와‘진도아리랑’‘남행열차’‘칠갑산’등 많은 선곡을 통해 열창해 주었으며 사람들은 마음을 울리는 선율에 호응을 해주었다.
충주시보훈회관 관계자는“코로나-19로 인하여 처음 갖는 대면행사로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음악회공연을 기획 및 섭외와 홍보를 해준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음악회를 볼 수 있었다”말하며 행사를 주관한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와 공연 시작 전 따뜻한 음료를 제공해 준 충주어울림센터, 멋진 무대를 장식한 룩스밸리 공연단, 포스포네 공연팀에게 감사인사 전했다.
충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문석우 센터장은“멋진 공연을 선사한 룩스밸리 공연단, 포스포네 공연팀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정신건강의 날 기념 음악회를 통해 사람들에 마음의 치유가 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