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자원봉사센터, 안성시골프협회와 온기나눔 전달식 진행

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5-09-25 14:15:13

▲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안성시골프협회와 온기나눔 전달식 진행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한가위를 앞두고 안성시골프협회와 온기나눔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온기나눔은 안성시골프협회가 개최한 제25회 안성시장배 시민골프대회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으로 마련된 안성쌀 10kg 50포를 전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안성시골프협회는 제1회 안성시장배 시민골프대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지역사회 내의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깊은 귀감이 되고 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전달받은 안성쌀을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에 배분하여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동성 센터장은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안성시골프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보내주신 안성쌀은 모두가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성환 안성시골프협회장은 “안성시장배 시민골프대회를 통해 모인 안성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우리 협회의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화답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이번 후원 물품 배분 외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연계하며 지역사회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