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 천안시 자립준비청년 사회 첫걸음 후원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1,000만원 기부

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3-10-24 14:25:14

▲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지점장 김선일)은 24일 천안시를 방문해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은 24일 천안시를 방문해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회로 첫걸음을 내딛는 자립준비 청소년들이 안정적 환경에서 자립을 준비할 수 있도록 자립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은 2006년부터 중·고등학생을 위한 교복 지원, 독거노인 지원, 저소득층 자녀 대학 학자금 지원, 복지사각지대 도시락 지원 사업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선일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장은 “우리 지역 소외받는 청소년들이 더 큰 꿈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후원을 하게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동헌 천안부시장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웃사랑의 마음을 담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