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마도면 관내기업 저소득층 지원 위해 기부금 전달

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5-12-19 15:35:33

▲ 세아그린텍 후원금 전달 기념 촬영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화성특례시 마도면에 연말을 맞아 관내 기업들의 따뜻한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일 열린 마도면 기업인협의회 송년회에서는 ▲링크나인GC 1,000만 원, ▲㈜성화에스티 1,000만 원, ▲마도면기업인협의회 200만 원 등 총 2,200만 원의 후원이 이뤄졌으며, 이어 19일(금)에는 ㈜세아그린텍이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금 1,000만 원을 마도면에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마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으며, 김정우 마도면장과 윤수현 세아그린텍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윤수현 ㈜세아그린텍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정우 마도면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세아그린텍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기부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도면은 이번에 기탁받은 기부금을 관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며, 지역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