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홍천문화재단,‘우리가 만드는 다원예술극 I’m blind’참여자 모집

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3-08-01 16:10:11

▲ (재)홍천문화재단,‘우리가 만드는 다원예술극 I’m blind’참여자 모집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홍천문화재단은 공연예술에 관심 있는 홍천군민을 위한 예술교육 프로그램 ‘우리가 만드는 다원예술극 I’mblind’참여자를 이달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대상은 만14세 이상 홍천군민이며, 최대 20명까지 모집한다.

이번 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실제 공연예술 현장에서 활동하는 전문 예술강사와 함께 하나의 극 안에 음악과 댄스가 융, 복합되는 다원예술극의 요소(연극, 음악, 댄스)들을 배우고, 다원예술극의 제작과 실연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특히, 이번 교육은 교육 참여자가 작품 스토리텔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는 만큼, 평소 막연하게 여겨졌던 공연예술을 이해하고, 참여자들이 협업하여 작품화하는 과정을 통해 성취감과 협동심, 예술적 감수성과 표현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참여자들은 홍천문화재단 기획공연인 9월 2일(안녕할배), 꽃은 사절합니다(10월 7일) 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과 교육수료증도 받을 수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8월 17일 목요일 까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방문 또는 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