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자카 강민정 대표, 홍천군 화촌면 릴레이 후원 230번째 참여

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3-08-08 16:10:08

▲ 로아자카 강민정 대표, 홍천군 화촌면 릴레이 후원 230번째 참여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후원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화촌면 릴레이 후원'에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후원자들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로아자카 강민정 대표는 8월 8일 오전 9시 화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화촌면 릴레이 후원 230번째로 참여하고 후원금을 기탁했다.

강민정 대표는 “다양한 지역특화사업의 재원이 되고 있는 릴레이 후원을 알게 되어 사업에 힘을 보태고자 참여하게 됐다.” 며, “지속되는 폭염 속 모두가 지치는 시기이지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영옥‧강은수 공동위원장은 “화촌면 복지를 위해 무한한 관심과 사랑으로 릴레이에 동참해 주신 강민정 대표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기탁해 주신 후원금은 저소득층 가구의 위기상황 해소 및 다양한 지역특화사업 추진 등 지역 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촌면 릴레이 후원은 후원자가 후원금을 자유롭게 결정하도록 개인별 후원금액을 공개하지 않고 있으며, 이렇게 모아진 후원금은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의 복지수요에 따라 주민주도의 복지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