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립꽃향기어린이집,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떡 판매 수익금 51만 원 기부…취약계층 식생활 지원 보탬

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6-01-14 16:25:12

▲ 고양시립꽃향기어린이집 후원 증서 전달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3일 고양시립꽃향기어린이집과 함께 지역 내 이웃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고양시립꽃향기어린이집은 떡 판매 수익금 51만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후원금은 어린이집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의미를 더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식생활지원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 양복선 관장은 “아이들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든 소중한 후원금이기에 더욱 뜻깊다”며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고양시립꽃향기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고양시립꽃향기어린이집 고영옥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배우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나눔문화 조성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