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수능시험을 위한 만반의 준비 완료

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2-11-16 18:15:18

▲ 백영현 포천시장, 수능시험장 사전방문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은 대입 수학능력시험 전날인 16일, 포천지역 수능시험장을 방문해 시험장 준비상태를 살피고, 학교 관계자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백영현 포천시장과 포천교육지원청 정영숙 교육장, 한윤호 포천일고 교장 등 관계자들은 코로나19 방역 상태 등 수능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긴장되는데 시험을 보는 학생들은 얼마나 떨릴지 짐작이 되지 않는다. 시에서는 학생들이 시험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공무원 출근시간 조정, 시험장 주변 소음 및 교통 통제, 확진자 이동조치 등 종합대책을 수립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학부모의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정영숙 교육장과 한윤호 교장은 “수능 당일 듣기평가 방송에 차질이 없도록 방송점검도 철저히 진행했다. 학생들이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수험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정영숙 교육장과 한윤호 포천일고 교장은 “시험시간 중 가장 중요한 듣기평가 방송에 차질이 없도록 방송 점검을 철저히 진행했다. 학생들이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수험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