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여성기업인 협의회, ㈜코스텍, (유)백산목재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김인호 기자

land8238@naver.com | 2022-12-21 19:20:04

▲ 군산시 여성기업인 협의회, ㈜코스텍, (유)백산목재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군산시는 21일, 군산시 여성기업인 협의회에서 100만원, ㈜코스텍에서 200만원, (유)백산목재에서 200만원을 후원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여성기업인 협의회는 여성 기업인의 지위 향상 및 권익 보호, 여성의 창업 및 기업활동 촉진을 위해 지난 2014년 창립된 단체다. 여성기업인 협의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탁 및 작년 회장 이·취임식 행사에서 화환 대신 받은 백미 기탁 등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강민숙 회장은 “오늘의 나눔이 추운 겨울을 나게 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일들에 지속적으로 참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온정을 가지고 나눔을 앞장서서 실천한 군산시 여성기업인 협의회, ㈜코스텍, (유)백산목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복지도시 군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