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제11회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 송년행사 열어

포토 / 김인호 기자 / 2025-11-25 08:55:04
▲ 노인복지관 송년행사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은 지난 11월 21일 금요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제11회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송년행사‘빛나는 송년회’(부제: 반짝반짝 빛났던 11년 앞으로도 함께해요)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과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후원자·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석하여 복지관의 지난 10년을 함께 돌아보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식전에는 재즈그룹 어니스트 뮤직의 식전공연이 진행됐으며, 이어 ‘후원자&자원봉사자의 빛났던 순간’ 행운이벤트와 ‘늘푸른 O.X 퀴즈’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현장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특히 ‘빛났던 순간’ 이벤트는 한 해 동안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빛났다고 느낀 순간을 카드에 적어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참석자 간 공감과 격려가 오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이어서 우수 후원자·단체 및 자원봉사자·단체 15명(곳)에 대한 감사 표창을 전달하며 후원자와 자원자원봉사자의 공로를 인정하고 격려했다. 수상자들은 정기후원, 경로식당 봉사, 세대통합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왔다. 특히 올 해는 복지관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2015년 개관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에게 관장상이 수여되어 그 의미가 더욱 깊어졌다.

이어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길재경 관장의 기념사를 비롯하여 하은호 군포시장, 김귀근 군포시의회장, 이학영 국회의원, 국민의 힘 당원협의회 최진학 위원장,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의 축사가 이어지며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메시지를 더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의 노인복지와 지역사회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봉사와 후원을 아끼지 않고 지원 해주셔서 항상 감사하다. 오늘 송년행사를 통해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시 힘찬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으며, 길재경 관장은“지난 11년 동안 복지관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의 참여와 관심이었다”리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행사는 2025년 후원 및 자원봉사관리사업 보고와 활동 영상으로 마무리 됐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