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파주연천축협 돈모닝농가협의회로부터 돼지고기 200kg 기탁 받아

경기 / 김인호 기자 / 2025-12-26 09:10:01
▲ 파주시, 파주연천축협 돈모닝농가협의회로부터 돼지고기 200kg 기탁 받아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파주시는 23일 파주연천축협 돈모닝농가협의회로부터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돼지고기 200kg(500만 원 상당)를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파주연천축협 돈모닝농가협의회 이준석 회장과 회원들, 이정찬 파주연천축협 돈모닝도매사업단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돼지고기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운정다누림노인복지관과 운정다누림장애인복지관을 거쳐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된다.

돈모닝농가협의회 이준석 회장은 “연말을 맞아 맛있고 품질 좋은 파주 돼지고기인 ‘돈모닝포크’로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뜻깊다”라고 말했다.

김은숙 복지정책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파주시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파주연천축협 돈모닝농가협의회의 진심에 감사드리며, 파주시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돈모닝농가협의회는 전국 최초 한돈 광역 상표(브랜드)로 출발해 지역축협이 운영하는 돼지고기 상표(브랜드)인 ‘돈모닝포크’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협의회로, 농가 소득 증대 및 생산 환경 개선 등과 더불어 지역사회 상생발전 및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