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금촌3동, 금촌호남향우회로부터 취약계층 위한 한우사골국물 600개 전달받아

경기 / 김인호 기자 / 2025-12-29 09:00:16
▲ 파주시 금촌3동, 금촌호남향우회로부터 취약계층 위한 한우사골국물 600개 전달받아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파주시 금촌3동은 금촌호남향우회가 지난 23일 금촌동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한우사골국물 600개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금촌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기탁식을 진행한 뒤, 금촌호남향우회 회원들이 직접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금촌호남향우회는 평소 회원 간 친목 도모는 물론 이웃 돕기와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으로 마련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윤재식 금촌호남향우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향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전종고 금촌3동장은 “금촌호남향우회는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라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모범을 보여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