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체육회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통해 따뜻한 나눔 실천

경상 / 김인호 기자 / 2025-12-04 10:15:23
“작은 나눔에서 큰 변화로”... 스포츠 정신 담은 사회 공헌 실천
▲ 진주시체육회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통해 따뜻한 나눔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진주시체육회(회장 김택세)는 12월 3일 지역사회 나눔과 공동체 가치 실현을 위해 “2025 진주시체육회 지역사회 공헌사업을”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섰다.

이번 공헌사업은 “작은 나눔이 큰 사랑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체육회 임원 및 회원종목단체 관계자 등 약 20여 명이 참여해 취약계층 지원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물품을 전달했다.

체육회는 공동생활가정 5개소, 사회복지단체 1개소, 보훈단체 3개소, 체육단체 1개소 등 총 10개소에 약 2천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제공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김택세 진주시체육회장은 “체육은 단순히 스포츠활동을 넘어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공동체 정신을 실천하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헌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체육진흥과장은 “진주시체육회가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하며,“이러한 공헌활동은 스포츠가 가진 긍정적 영향력을 지역 전반으로 확산시키고, 시민이 함께 행복한 진주를 만드는 데 큰 힘이 된다”고 밝혔다.

진주시체육회는 그동안 지역 체육발전뿐만 아니라,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다양한 공헌활동을 이어 왔으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