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청소년과 학부모가 빚어낸 특별한 하루, 빵빵페스타!

경상 / 김인호 기자 / 2025-11-24 10:20:34
2025년 제3회 고성군청소년어울림마당 성황리 개최
▲ 고성군 청소년과 학부모가 빚어낸 특별한 하루, 빵빵페스타!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고성군은 11월 22일, 고성군청소년센터 온 야외마당에서 열린 2025년 제3회 고성군청소년어울림마당 ‘2025 고성 빵빵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성군청소년센터 온 소속 청소년과 학부모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고 그 성과를 공유하는 축제로 기획됐으며,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꾸며졌다.

또한 청소년과 학부모가 직접 행사 기획과 운영에 참여해 지역사회가 함께 축제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현장에서는 쿠키·머핀 꾸미기, 샌드위치 만들기, 마들렌, 컵케이크, 공룡빵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과·제빵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퓨전국악밴드 소리맵시, 댄스 가수팀 싸비, 댄스팀 엔터아트의 특별 초청공연을 비롯해 REVERIE, 디클로이, FLICK, MARINE, 루시드 등 청소년 동아리·열린강좌 공연팀이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이상근 군수는 “이번 축제를 통해 청소년과 학부모가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관심사와 재능을 공유하는 건강한 문화가 지역 전반에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지역 주민 모두가 행복하게 어울릴 수 있는 즐거운 문화환경 구축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