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속 증평군, 연일 화제

충청 / 김인호 기자 / 2023-05-04 10:25:02
박군․한영 부부 증평으로 귀농ㆍ귀촌하다
▲ 동상이몽2 촬영지-증평읍 죽리 마을 농촌 집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증평군 홍보대사 박군이 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귀농ㆍ귀촌인들의 삶을 직접 보여주고 있어서 증평군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군 홍보대사 박군은 방송에서 “나는 증평군에서 군 복무를 15년간 했다”라고 말하며 “증평은 내 제2의 고향”이라며 귀농살이 이유를 밝혔다.

방송 인기 상승으로 인해 증평군에 귀농ㆍ귀촌을 문의하는 전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귀농ㆍ귀촌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증평 주민 김모(45ㆍ증평 증평읍)씨는“증평군에서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하는 것은 처음인 것 같다”며 “증평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니 신기하다. 프로그램이 흥행에 성공해 증평이 더욱 유명해졌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2023년 군 개청 20주년을 맞아, 증평만의 독창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증평군을 홍보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SBS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고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