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드림스타트, 여름방학 맞이 드림시네마 운영

충청 / 김인호 기자 / 2023-07-21 10:35:22
▲ 옥천군청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옥천군 드림스타트는 아이들의 건강하고 재미있는 여름방학을 위해 22일 ‘드림 시네마’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드림 시네마’는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에게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 간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진행한 드림 시네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최신 영화를 가족과 함께 관람할 수 있어서 올해만 3번이나 진행할 정도로 호응이 좋은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는 향수시네마를 전체 대관하여 1관에서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를, 2관에서는 ‘엘리멘탈’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에게 관람할 수 있는 영화 선택의 폭을 넓히고, 혹시라도 먼저 영화를 관람한 아이에게는 다른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세진 주민복지과장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여름방학을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옥천군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