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기술로 만든 가치, 이웃을 향한 나눔으로 나노테크㈜,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탁

경상 / 김인호 기자 / 2025-12-24 11:15:32
▲ 김천시 기술로 만든 가치, 이웃을 향한 나눔으로 나노테크㈜,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탁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김천시는 지난 23일, 나노테크㈜(대표 김정헌)으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미용 제품 200상자(1,300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경북 구미시에 본사를 둔 나노테크㈜는 전자·자동차 연료전지 공정 관련 부품 및 소재, 기술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며 천연 물질로 만든 미용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편백 비누, 샴푸, 보습크림,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미용 제품 세트’로, 기업이 직접 개발·출시한 제품을 기부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해당 물품은 저소득 가구와 사회복지시설에 배분돼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건강한 일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정헌 대표는 “기업의 성과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온기로 이어질 때 더욱 뜻깊은 나눔의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후원이 어려운 이웃들의 일상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전달해 주신 후원품은 기업의 기술력과 정성이 담겨있을 뿐 아니라, 우리 이웃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대표님의 결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나노테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예정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