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용현5동, 업체 3곳과 취약계층 ‘먹거리 정기 후원’ 협약

경기 / 김인호 기자 / 2026-01-26 11:15:24
고바우통닭·신주옥미·마린보이코다리, 용현5동에 매달 든든한 한 끼 후원
▲ 미추홀구 용현5동, 업체 3곳과 취약계층 ‘먹거리 정기 후원’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미추홀구 용현5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3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먹거리를 정기 후원하기로 한 업체 3곳과 함께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에 뜻을 모은 업체는 ▲고바우통닭 용현점(대표 박희재) ▲신주옥미 용현점(대표 박준호) ▲마린보이코다리1번가 용현점(대표 차효선) 총 3개소로, 이들은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기꺼이 나눔의 손길을 내밀었다.

고바우통닭 용현점(대표 박희재)은 지난 1월부터 매월 치킨 10마리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오는 2월부터는 신주옥미 용현점(대표 박준호)에서 순대국 60인분을, 마린보이코다리1번가 용현점(대표 차효선)에서 코다리조림 10인분을 매월 지원하기로 확약했다.

후원 업체 대표들은 “우리 동네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대접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상생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동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을 결심해 주신 대표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보내주신 소중한 정성이 취약 계층에게 큰 힘이 되도록 잘 전달하고, 복지 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용현5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후원 물품은 관내 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세대에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