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벌용동주민자치회, 『제14회 벌용음악회』개최

경상 / 김인호 기자 / 2025-09-22 11:30:24
▲ 사천시 벌용동주민자치회, 『제14회 벌용음악회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사천시 벌용동주민자치회(회장 김영련)는 지난 9월 19일 1,0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삼천포종합운동장 입구 야외무대(B-드래곤 무대)에서 ‘2025년 사천 방문의 해 제14회 벌용음악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열네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일상에 지친 주민들에게 생활의 활력과 문화 예술적 감성을 함양하기 위해 예년에 비해 더 다채롭게 꾸며져 시민들의 호응이 높았다.

이날 음악회는 벌용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노래교실팀의 합창, D·F와 미인영 티아라키즈 댄스팀의 식전공연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삼천포중학교 동아리 고성방가팀의 통기타 연주, 주민자치 프로그램 고고장구팀 공연, 신유식 색소포니스트 연주, 배진아 트로트가수 공연 등을 선보여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기는 화합의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우주항공복합도시 건설 특별법 제정과 사천 우주항공 허브공항 육성을 염원하는 풍선 날리기 퍼포먼스가 펼쳐져 시민들의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김영련 회장은 “이번 음악회가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같이하는 사업을 발굴하고, 살맛나는 벌용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