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천시 자원봉사센터, 백세인흑홍삼이천점과 추석맞이 건강 온기 나눔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는 9월 12일 백세인흑홍삼이천점과 2025년 추석 명절맞이 건강식품 지원 활동을 펼쳤다.
백세인흑홍삼이천점은 매년 명절(설, 추석)을 즈음하여 건강 취약계층의 면역력 증진을 위한 흑홍삼건강식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해 왔으며 이번 추석에도 흑홍삼 40박스(43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탁된 물품은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모가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모가면 취약계층 4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며, 특히 불황에도 불구하고 아동용 흑홍삼을 추가로 기탁해 지난 기탁보다 200만 원가량 늘어난 규모의 지원을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게 됐다.
박철수·김연희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마음만은 넉넉한 명절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나눔을 한다”라며 “우리의 나눔이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미선 센터장은 “매년 명절이면 잊지 않고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온기 가득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두 분께 감사드리며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철수·김연희 부부는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으로 활동하며 평소 지역 행사 및 재난재해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나 발 벗고 나서는 든든한 자원봉사자로 노력 봉사 외에도 물품 나눔 등으로 외로운 이웃에게 온기를 나누는 삶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