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예매권 대량구매 동참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경남 고성문화관광재단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본부장 강수동)가'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8,120만 원 상당의 예매권 구매를 적극 지원했다고 밝혔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 강수동 본부장은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그 어느 해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올 가을 가족여행의 필수 코스인 공룡엑스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임왕건 대표이사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의 예매권 대량 구매로 인해 공무원과 지역축제가 상생하여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10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40일간 진행되며, 사전예매 할인권 판매를 지난 5월 1일부터 시작했다.
예매권은 행사 시작 하루 전인 9월 30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대인은 14,000원, 소인은 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올해 엑스포는 “공룡과 함께 춤을”이라는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진다.
국내 최초로 익룡이 나는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는 ‘익룡이 날다’, 꽃으로 꾸며진 대형 공룡 포토존 ‘플라워사우루스’, 인기 캐릭터 브레드 이발소, 폐품을 활용한 예술작품 전시 및 체험 ‘정크아트’, 중국 최고의 기예단인 서커스와 화려한 불꽃쇼,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룡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공룡엑스포 예매권 온라인 구매는 티켓판매사 잇펀을 통해 가능하며, 엑스포 행사 문의 및 예매권 오프라인 구매는 고성문화관광재단으로 하면 된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