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자원봉사협의회, 2025년 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경상 / 김인호 기자 / 2025-11-26 12:30:38
지역을 밝히는 회원들과 가족들의 헌신에 감사의 뜻 전해
▲ 합천군 자원봉사협의회, 2025년 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합천군자원봉사협의회는 25일 합천체육관에서 김윤철 합천군수, 정봉훈 군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자원봉사협의회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합천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여 한 해 동안 지역 곳곳에서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내빈소개와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자원봉사자 선언문 낭독 등이 이어지며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2부 화합한마당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참석자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김용철 협의회장은 “올해도 주민 곁에서 묵묵히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자원봉사자 여러분 덕분에 합천이 더 따뜻해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협의회가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올해 합천 곳곳의 재해 현장에서 보여주신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은 군민들에게 큰 힘이 됐다”며, “자원봉사자 한 분 한 분의 희생과 노력이 지역 공동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으며, 군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합천군자원봉사협의회는 어려운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이동목욕서비스, 취약계층 안부키트 나눔, 각종 지역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