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 대덕구에 추석맞이 ‘사랑의 명절키트’ 전달

충청 / 김인호 기자 / 2025-09-23 12:45:11
지역 취약계층 50세대에 송편·과일·약과·식혜 등 전달
▲ (사진 왼쪽부터) 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과 이준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장이 23일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명절키트 나눔’ 후원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대전 대덕구는 23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 임직원이 추석을 앞두고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명절키트 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대덕구자원봉사센터에 지정 기탁한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송편과 사과·배, 약과, 식혜 등으로 구성된 키트 50세트를 지역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이준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장은 “지역 주민들과 명절의 기쁨을 나눌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 임직원분들의 따뜻한 손길 덕분에 더 많은 분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한가족 봉사단’ 운영을 비롯해 복지시설 일손 돕기, 벽화 그리기, 어르신 주거환경 개선(LED 전등 교체, 도배, 장판), 화재 예방 활동 등 생활 밀착형 사회 공헌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