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함께 나누고, 함께 웃는 제13회 모가면 ‘작은사랑나눔’ 행사 개최 성료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이천시 모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월 19일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성금 모금 전달 행사인 ‘작은사랑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고 있는 작은사랑나눔 행사는 지역 내 기업, 단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을 모으고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며 온정을 전달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모가면기업인협의회, 모가면새마을남녀협의회, 모가농업협동조합에서 작은사랑나눔 후원 성금을 기탁하여 온정을 더했다.
모가면기업인협의회에서는 15개업체[(주)그린케미칼, 대신철강판넬, 태농비료산업사, ㈜호성테크, 엘림브레이크, ㈜경진, ㈜지오, ㈜사우스스프링스, 폴리텍스코리아(주), 월드베스트침대(주), 금강환경산업(주), ㈜엔아이씨이, ㈜시몬스, 남일농산, 마옥자원]가 성금을 모아 1,000만 원을 기탁했으며, 모가면새마을나념협의회에서는 200만 원을, 모가농협협동조합에서는 7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이 외에도 단체와 개인 등의 후원이 이어져 1,700만 원(11.18.기준)이 모금됐다.
모금된 후원금은 모가면 취약계층 어르신과 아동·청소년 등 140가구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유 상품권과 의류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왕우 민간위원장은 “매년 개최하는 행사에 우리 지역 단체, 기업체 및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사랑 나눔이 없었다면 오늘과 같은 행사는 개최하기 어려울 것이며, 오늘의 여러분들이 있기에 서로를 돌보는 따뜻한 공동체로 성장하여 행복하고 살기 좋은 모가면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추운 연말 소외될 수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지역사회가 나서서 매년 따뜻한 정을 나누는 복지 실천은 지역 내 신뢰와 연대, 실질적인 복지 체감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따뜻한 나눔 실천은 이웃들에게는 희망의 불빛이고 우리 모두에게는 감동과 보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