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의회 이병도 의원, '제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서울 / 김인호 기자 / 2022-11-23 13:15:19
중장년 일자리 지원조례 대표발의 등 입법활동 공로 인정받아
▲ 서울특별시의회 이병도 의원, '제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이병도 의원(더불어민주당, 은평2)이 “제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엠미디어넷그룹·서울복지신문 회장상을 수상했다.

이병도 의원은 서울시의회 10대, 11대 의원을 역임하며 여성안전, 아이돌봄, 중장년 일자리 창출, 스토킹피해자 보호까지 시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입법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의원은 "시민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입법활동을 인정받은 것이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무거운 책임감도 느낀다"며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로 여기고 앞으로도 시민들의 삶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병도 의원은「서울특별시 중장년 일자리 지원에 관한 조례」, 「서울특별시 자립준비청년등의 자립 지원에 관한 조례」, 「스토킹 범죄 예방을 위한 피해자 보호법 제정 촉구 건의안」, 「서울특별시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향상에 관한 조례」 등 꾸준한 입법활동을 통해 사회적 관심과 지지가 필요한 대상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써왔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엠미디어넷그룹·서울복지신문이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사회복지발전을 위해 힘써온 시민들을 수상자로 선발해공적을 기려왔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