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성시 일죽면 기업인협의회 송년회 개최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일죽면기업인협의회는 지난 18일 일죽면 소재 파크엘림에서 회원사 및 일죽면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일죽면기업인 협의회 송년회”를 열어 한해를 돌아보고 회원사 간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송년회에는 올해로 정년 퇴임하는 경연수 일죽파출소장에게 그간 일죽면의 치안유지와 교통안전을 위해 고생한 노고에 감사패를 전달하여 치하하고, 안성소방서(화재예방과) 박정현 소방관을 초빙하여 겨울철 기업체에서 알아야 할 화재 예방 행동 요령 및 질의응답 등 유익한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이날 김성현 사무국장은 2025년도 일죽면기업인회 활동보고를 통해“명품 경관도시 일죽면” 일환으로 추진한 청미터널 조성과, 제15회 청미한마당 축제 “도드람 한돈” 할인 행사와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상ㆍ하반기 워크숍 개최 등 올해 일죽면 기업인협의회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활동 성과를 자축 했다.
일죽면기업인협의회 임명자 회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청미터널 설치, 일죽면의 각종 행사, 기업인협의회 워크숍에 모든 회원사가 적극 협조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 전하고 “2026년도에도 더욱 발전된 기업인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송년사에서 밝혔다.
송기영 일죽면장은 “기업 관리 등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각종 행사 등에 기업인협의회가 하나 되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동참하여 주신 대표님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일죽면기업인협의회가 활성화 되도록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