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랑의열매, 미래생활 기부 통해 사회복지기관에 여성 위생용품 전달

충청 / 김인호 기자 / 2025-11-05 15:05:11
미래생활 기부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13개소에 여성 위생용품 1,536박스 전달
▲ 세종사랑의열매에서 미래생활 기부로 이루어진 여성 위생용품 1,536박스를 사회복지기괸에 전달하고 있다.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미래생활은 함께 나누며 세종시와 함께하는 미래를 그립니다!

미래생활(대표 김광호)은 지난 2022년부터 꾸준히 세종사랑의열매에 현물 기부를 진행하여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 개인 대상자들에게 나눔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4년 동안 기부한 물품의 금액은 약 2억원 상당에 이르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30일 사회복지기관의 규모 및 이용 및 생활 인원 수 등을 바탕으로여성 위생용품 10종 1,536박스를 사회복지기관 13개소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세종시 관내 사회복지기관 9개소와 미래생활 인근 아동시설 4개소에서 참석하여 따뜻한 나눔의 열기를 더했다.

미래생활 김광호 대표는“기탁한 물품이 각 사회복지기관들에서 꼭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해주시기 바란다”며“미래생활은 앞으로도 세종시와 인근 이웃들과 함께 하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세종모금회 김은영 팀장은“꾸준하게 물품을 기탁해주시는 미래생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나눔의 리더로 함께하고 계신 미래생활에서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만큼 저희도 정성껏 이웃에 잘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1998년에 설립된 법정 전문모금 ·배분기관으로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나눔명문기업, 아너소사이어티, 착한가게, 착한펫 등 다양한 기부 형태로 기부자와 함께하고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