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중부건설본부’설 명절 생필품 전달

충청 / 김인호 기자 / 2024-02-08 16:25:52
한국전력공사 중부건설본부, 세종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설 명절 맞이 생필품 전달
▲ 한국전력공사 중부건설본부(본부장 여근택, 위원장 이상우)에서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를 통해 세종시 관내의 사회복지시설에 방문하여 생필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한국전력공사 중부건설본부(본부장 여근택, 위원장 이상우)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를 통해 설 명절을 맞아 세종시에 위치한 영명보육원과 부강지역아동센터에 300만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설 명절을 맞아 한국전력공사 중부건설본부에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됐다.

한국전력공사 중부건설본부 여근택 본부장은 “아이들의 즐거운 일상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 고 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상혁 회장은 “세종시 관내의 아동청소년 시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세종시의 도움이 필요한 시설에 따뜻한 관심과 온정을 베풀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설 명절 맞이 생필품은 기관에서 필요하다고 요청한 물품으로 구성하여 전달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