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고양·고양명문 로타리클럽과 함께 한가위 선물 전달

경기 / 김인호 기자 / 2025-09-24 16:35:30
▲ 고양·고양명문로타리클럽 명절 선물 전달식 기념촬영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3일 한가위를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30가구에 명절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 1지역 소속 고양로타리클럽과 고양명문로타리클럽 두 개 클럽이 뜻을 모아 마련한 합동 봉사로, 민족 고유의 명절을 맞아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진행됐다.

고양·고양명문로타리클럽은 쌀(300kg), 라면(30박스), 휴지(30개), 생필품(식용유, 김, 칫솔, 치약 등) 으로 구성된 풍성한 명절 선물세트 30개를 후원했으며, 회원들이 직접 가정에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이웃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선물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명절이 다가올수록 더 외로웠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챙겨주시니 정말 감사하다. 오랜만에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찬영 관장은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고양ㆍ고양명문 로타리클럽 두 클럽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잊지 않고 마음을 나누는 이 활동이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동환, 이근숙 로타리클럽 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이웃들에게 힘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고양·고양명문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활동을 실천할 예정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