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몰, 김장철 맞아 ‘정(情) 담은 김장 대전’ 개최

전라 / 김인호 기자 / 2025-11-14 16:45:30
김장 재료와 곁들이 음식까지 20% 할인… 실속 있는 겨울 장보기 지원
▲ 곡성몰, 김장철 맞아 ‘정(情) 담은 김장 대전’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곡성군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11월 17일부터 12월 10일까지 24일간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에서 ‘정(情) 담은 김장 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절임배추와 김장용 배 등 핵심 재료는 물론, 김장김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곡성 삼겹살·한우, 곡성 쌀로 만든 막걸리까지 다양한 품목이 준비돼 있다.

할인 혜택은 곡성군 할인 10%와 입점업체 자체 할인 10%가 합산돼 최대 20%까지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는 곡성무지개, 통명산솟대마을, 곡성축협, 시향가, 가시버시농원 등 5개 업체가 참여한다.

기획전 참여 고객에게는 1인당 2매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1매당 최대 3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예산 소진 시 기획전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곡성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김장 재료부터 김장 후 가족 식탁용 식품까지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면서 지역 농가 판로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곡성몰 관계자는 “김장은 한 해의 식탁을 책임질 김치를 준비하는 큰 행사다. 곡성몰이 엄선한 신선한 재료들이 소비자 여러분의 김장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군은 앞으로도 곡성 농·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실질적인 소비자 혜택 제공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