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본추어탕과 함께 어르신에게 식사 대접

포토 / 김인호 기자 / 2023-04-19 17:10:29
‘어르신 기력 회복, 으라차차!’
▲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본추어탕과 함께 어르신에게 식사 대접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9일 별내동에 소재한 본추어탕(대표 강호익)과 함께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역 내 어르신 40여 명을 모시고 기력 회복을 위한 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본추어탕에서는 정성을 담은 추어탕과 추어튀김을,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과일과 떡 등의 다과와 위문품을 준비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정을 함께 나눴다.

본추어탕 강호익 대표는 “비록 한 끼 식사 대접에 불과하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한규복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로우셨을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며 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가정의 소중함이 더욱 크게 느껴지는 5월이 되면 오히려 더 쓸쓸해지는 어르신들이 많은 것 같다.”라며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외로움을 덜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신 본추어탕 강호익 대표님과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