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문화재단 출범 기념 공연, 시민 호응 속 기대감 고조

전라 / 김인호 기자 / 2025-09-08 17:20:21
뮤지컬 ‘명성황후 갈라콘서트’ 무료 좌석 이벤트 종료
▲ 나주문화재단 출범 기념 ‘뮤지컬 명성황후 갈라콘서트’ 영수증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공연 안내 관련 카드뉴스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나주문화재단의 출범 첫 기념 무대인 뮤지컬 명성황후 갈라콘서트 무료좌석 이벤트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8일 나주문화재단(이사장 윤병태)에 따르면 지난 5일 이벤트 추첨 결과를 누리집에 공개하며 오는 13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재단은 나주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출범 기념 공연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무료 좌석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접수 시작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시민들은 재단 누리집 및 공식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 당일 현장에서 티켓을 받게 된다.

이번 갈라콘서트는 김소현, 손준호 등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명성황후의 서사와 대표 넘버를 앙상블과 함께 선보이는 무대로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옛 화남산업에서 개최돼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김찬동 나주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무료 좌석 이벤트에 보내주신 시민들의 열띤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안전하고 쾌적한 공연 관람을 위해 사전에 반드시 공연장 위치와 주차 안내를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나주문화재단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시민들에게 제공하며 품격 있는 문화도시 나주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