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어린이 뮤지컬 ‘바다 100층짜리 집’ 전 회차 성황리에 마무리

포토 / 김인호 기자 / 2025-09-14 17:45:13
5분 만에 전석 매진… 베스트셀러 기반 가족 공연에 뜨거운 호응
▲ 칠곡군, 어린이 뮤지컬 ‘바다 100층짜리 집’ 전 회차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칠곡군이 주최하고 ㈜아트큐브컴퍼니가 주관한 어린이 뮤지컬 《바다 100층짜리 집》이 13일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오전 11시, 오후 2시 총 2회차로 진행, 각 회차 700석이 예매 시작 5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공연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은 가운데, 당일 객석을 가득 채운 가족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인기 그림책 『100층짜리 집』 시리즈 중 『바다 100층짜리 집』을 원작으로 한 창작 어린이 뮤지컬로, 바닷속 100층을 탐험하며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나고 숫자를 자연스럽게 익히는 교육적이고 감성적인 이야기로 관객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무대에는 3D 프로젝션 맵핑, 특수 세트, 하이퀄리티 인형극 등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시각적 경험을 선사했으며, 공연장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공연 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의 참여도를 높여서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을 관람한 한 학부모는 “그림책으로만 보던 이야기를 눈앞에서 생생하게 볼 수 있어 아이도 저도 정말 좋아했다”며 “이런 고품질의 공연이 지역에서 열려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칠곡군민들이 자녀와 함께 문화공연을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