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정선중·고·정보공고 총동문회, 장학기금 마련과 동문 화합을 위한 골프대회 성료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정선중·고,정보공고 총동문회에서는 지역의 모교 후배를 위한 장학기금 마련 및 동문 화합을 도모하는 2025 동문화합 골프대회를 동문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4일 삼척 블랙벨리CC 및 정선농협 한우타운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총동문회에 가입되어 있는 기수에서 1팀(4명)씩 총 20개팀이 11시부터 삼척 블랙벨리CC에서 각 기수의 골프실력을 뽐내며 동문 화합 골프경기를 진행했으며, 18시 30분부터 정선농협 한우타운에서 골프대회 참가선수, 총동문회 임원, 일반 동문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 시상식, 경품 추첨, 만찬 간담회 등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박영용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및 감사, 상임이사 30여명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푸짐한 경품 및 시상품을 준비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한편, 총동문회 역대회장인 고덕균 고문이 100만원, 재경동문회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시상식에 참석한 개인 및 각 기수별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며 정겨운 모습을 만들어냈다.
지난 1946년 정선공립초급중학교로 개교한 이후 8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정선중·고,정보공고 총동문회는 올 상반기에 45회를 맞이하는 동문화합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올해로 세 번째로 개최되는 동문화합 골프대회 역시 화합의 장으로 마무리 됐다.
박영용 총동문회장은 “이번 장학금 기금 마련 골프대회에 참여하고 장학금을 납부해 준 동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동문회 장학기금 조성은 물론 모교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 마련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