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문화나눔 릴레이, 연흥ALL기프트, 문화사각지대에 선물같은 문화나눔 전해지길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청주문화나눔의 기분 좋은 릴레이, 이번 배턴은 연흥ALL기프트가 이어받았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지난 7일 대표이사실에서 연흥ALL기프트(대표 연형모)와 청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청주문화나눔 후원식’을 진행하고 2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상당구 월평로에 위치한 연흥ALL기프트는 1982년 연흥상사로 설립된 이후 40여 년간 스포츠·경기용품·단체복 제작과 판촉·행사 홍보물 제작, 문구 및 사무용품 도소매업으로 성장해온 지역 기업이다.
연형모 연흥ALL기프트 대표는 이날 후원식에서 “그동안 정말 다양한 문화행사의 홍보물을 제작하기만 했었는데, 이번 청주문화나눔을 계기로 문화와 예술이 얼마나 의미 있게 사회를 바꿀 수 있는지 생각하고 동감하게 됐다”며 “청주 곳곳 문화의 손길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에 문화예술의 가치가 선물처럼 전해지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받은 후원금은 청주문화재단의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젝트와 문화사각지대 문화예술 콘텐츠 지원, 청주공예비엔날레 성공 개최를 위한 사업 등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와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사용된다.
‘청주문화나눔’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동참 문의는 청주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