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2025년 종무식 개최

강원/제주 / 김인호 기자 / 2025-12-31 18:15:12
2025년 한 해 동안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강릉시, 2025년 종무식 개최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강릉시는 31일 14시 시청 2층 대강당에서 2025년 성공적인 업무 추진으로 시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을사년(乙巳年)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종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종무식에서는 올 한 해 강릉시가 추진해 온 주요 성과를 되돌아보고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온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새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국무총리 등 정부포상을 비롯하여 시정의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모범·우수 공무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시민 등에게 강릉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송년사를 통해 “민선8기 출범 이후 '경제'와 '관광'을 두 축으로 인구감소와 지역경제 침체 극복을 위한 기반을 다져왔다.”며, “이제는 그동안 마련한 성장 동력 바탕 위에 시민과 하나 된 힘으로 강릉의 확실한 번영을 만들어가야 할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2,000여 공직자와 함께 진심과 뚝심으로 오직 시민과 오직 강릉만을 바라보며 신발 끈을 더 단단히 동여매겠다.”며, “올 한 해 시민 여러분께서 한마음으로 함께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릉시는 종무식 종료 후 다과를 마련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고, 다가오는 새해 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