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상공회의소, 누리호 4차 발사 성공 기원 음악콘서트 개최!

경상 / 김인호 기자 / 2025-11-26 18:30:29
▲ 사천상공회의소, 누리호 4차 발사 성공 기원 음악콘서트 개최!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사천상공회의소는 누리호 4차 발사를 앞두고 성공을 기원하는 “누리호 4차 발사 성공 기원 사천시 근로자와 함께하는 음악콘서트”를 26일 사천시산업단지복합문화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음악콘서트는 뮤지컬과 대중음악, 국악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졌다.

영화 스타워즈 메인테마의 국악연주를 비롯해 태평소, 가야금, 해금 등 국악기 소개, ‘아로하’ 듀엣, ‘보랏빛 향기’ 여성 솔로, ‘붉은 노을’ 남성 솔로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지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는 챗GPT를 활용한 디지털 행운권 추첨이 진행됐다.

농협사천시지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서부지사, 대호골프랜드, 성일산업 등 지역 기관과 기업들이 쌀, 보조배터리, 골프장 이용권, 지역특산품을 협찬해 근로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행사는 “근로자들의 땀과 열정이 대한민국 산업의 버팀목이자 사천의 미래를 밝히는 가장 큰 힘”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마무리됐다.

참석자들은 기념품과 행운물품을 수령하며 따뜻한 격려 속에 귀가했다.

황태부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음악콘서트는 사천시 근로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을 응원하고, 대한민국 우주항공산업의 미래를 함께 그려보는 소중한 자리”라며 “특히 누리호 4차 발사의 성공을 기원하며, 우리 사천이 진정한 우주항공수도로 도약하는 그날을 함께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박동식 사천시장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발사 성공을 함께 기원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