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영동군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영동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3일 오후 2시 여성회관 웨딩홀에서 여성단체협의회 역대 회장 및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17대 이은주 회장과 제18대 김진희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은주 전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장직을 맡았던 지난 4년이라는 시간이 매우 짧게 느껴진다”고 회고하며 “그동안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원과 성실한 행동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여성단체협의회가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진희 신임 회장은 “여성의 권익 신장과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여성단체 간 연대를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실질적인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취임사를 밝히며 “군민 모두에게 따뜻한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여성단체협의회 활동을 다양한 분야에서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날 영동군 여성단체협의회는 김진희 회장과 이순희 부회장, 유은숙 총무, 감사 김재분·강경희 등 신임 임원진을 구성하고, 9개 개별 단체 30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2026년 병오년을 맞아 여성단체협의회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아울러 김진희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취임식 축하 화환 대신 보내주신 쌀 165포는 관내 가정위탁 아동 및 다문화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