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추석맞이 빅세일’ 중문·성산면세점 역대급 혜택

강원/제주 / 김인호 기자 / 2025-10-01 20:00:10
주류 및 명품브랜드 할인…전기차 렌터카 이용 보상, 스탬프 투어 등 이벤트 풍성
▲ (웹포스터) 중문·성산면세점 추석맞이 빅세일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제주관광공사는 추석을 맞아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에서 10월 한 달간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 기간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은 주류를 2병 이상(미화 100불 이상) 구매했을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프라다·버버리·페라가모 등 인기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병행수입 특별 할인전’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시계·액세서리·선글라스의 경우, 모든 상품을 15% 할인하고 있으며, 패션·홍삼·초콜릿류도 최대 15% 세일을 진행하는 등 역대급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 제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또는 성산면세점에서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를 하게 되면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돌려받을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는 10월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우선, 공사는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탄소중립 제주 여행 캠페인’을 추진하는 가운데 전기차 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친환경 여행을 실천한 보상으로 ‘중문면세점 2만원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오는 10월 2일부터 26일까지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일대에서 열릴 예정인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행사 기간에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포켓몬 스탬프 랠리 미션’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공사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 중인 ‘쿠키런과 함께하는 스탬프 투어’를 통해서도 제주국제공항·제주 마을 여행지(제주시내, 애월읍, 조천읍, 중문동) 등에서 스탬프를 2개 이상 모으면, 중문면세점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을 찾아 주신 모든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관광객과 도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성산면세점은 도내 공항 및 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떠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다. 주류(2L,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중문면세점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성산면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