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군산시 고군산섬잇길 ‘틀린 그림 맞추기’ 행사 열려 |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군산시가 ‘고군산섬잇길’ 공식 사회관계망에서 고군산섬잇길 '틀린 그림 맞추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관광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재미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6일까지 진행된다.
시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①고군산섬잇길의 아름다운 풍경과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2개의 그림 가운데 틀린 부분의 개수를 센다 ②댓글을 남긴다 ③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초 공식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별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고군산섬잇길 공식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K-관광섬’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제로 지난 3월부터 8월까지 진행된 온라인 이벤트의 총 누적 참여자 수는 약 11,210여 명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의 높은 관심이 입증됐다.
참여자들은 이벤트 예고 게시글에 “개통되면 고군산섬잇길을 꼭 가보고 싶다.”,“미리 정보를 알 수 있어 유익하고 기대된다.”, “고군산섬잇길을 색다르게 접할 수 있어 재미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남기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 “고군산섬잇길을 미리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지역 관광 홍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참여형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추진해 고군산섬잇길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관광객 유입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군산섬잇길은 K-관광섬의 말도-보농도-명도-광대도-방축도 5개의 섬을 연결하는 해상 걷기 여행 (트레킹) 코스로,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다채로운 섬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관광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