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화합·소통위한 2025 공직자 페스티벌 성료

전라 / 김인호 기자 / 2025-09-17 11:20:18
‘하나 된 강진군’ 주제 일 잘하는 강진군 실현 다짐
▲ 강진군이 16일 2025 공직자 페스티벌을 가졌다.

[뉴스노크=김인호 기자] 강진군이 지난 16일 강진군 종합운동장 제1실내체육관에서 전 공직자가 참여한 가운데2025 강진군 공직자 페스티벌을 개최헸다.

‘하나 된 강진군, We are the one’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공직자 간 소통과 협력, 유대 강화를 통해 ‘일 잘하는 강진군’ 실현의 원동력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진원 군수를 비롯해 서순선 강진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윤일영 공무원노조 강진군지부장, 공직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팀 빌딩 레이스(줄다리기, 이어달리기, 지구 공놀이, 무지개 건너기 등) ▲장기자랑 ▲시상식 등이 이어졌다.

5개 팀(다산드림즈, 그린파워, 청자웨이브, 영랑하모니, 강진히어로즈)으로 나뉘어 진행된 팀빌딩 경기는 조직 간 협력을 높이고, 공직자 개개인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부대행사로 양리머스 밴드 공연과 가수 주권기의 무대가 펼쳐져 현장의 열기를 더했으며, 휴식존 운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공직자 모두가 즐겁고 편안하게 어울릴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소통과 협력으로 하나되는 힘이 곧 신강진을 만들어가는 원동력”이라며 “오늘의 화합이 공직자 모두에게 새로운 활력을 주고, 앞으로도 군민을 위해 봉사하는 든든한 결속력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노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